더샘,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 출시··· 올영 선론칭
더샘인터내셔날(대표 임진서)의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이 신제품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은 잡티 커버와 동시에 본연의 피부까지 밝혀주어 화사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 주는 리얼 토닝 쿠션이다. 은은한 세미 글로우 윤광을 연출해 주어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총 64%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이번 쿠션은, 메이크업 단계 하나로 피부 톤 보정과 미백 케어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비타민 C, 브라이트닝과 진정 효과를 더하는 마데카화이트 등 주요 토닝 성분을 조합해 사용할수록 투명하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개선해 준다. 실제 기미와 잡티 개선 관련 임상 시험도 완료했다.
파우더 입자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X-fine™ 기술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 표현과 컬러가 균일하게 발색되며, 얇게 밀착돼 건조함이나 들뜸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19호를 위한 뉴트럴 베이지 ▲19N 클리어 베이지, 20~21호를 위한 쿨 베이지 ▲21C 페탈 베이지, 20~21호를 위한 뉴트럴 베이지 ▲21N 라이트 베이지, 21~22호를 위한 뉴트럴 베이지 ▲22N 미들 베이지, 23호를 위한 웜베이지 ▲23W 리치 베이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선론칭을 맞아 단독 구성으로 출시되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 기획세트는 쿠션 본품과 리필 구성에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컴플릿 픽서’까지 포함돼 실용성을 더했다. 기획세트는 ▲19N 클리어 베이지 ▲21C 페탈 베이지 ▲21N 라이트 베이지 총 3가지 호수로 출시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미 잡티 커버와 동시에 미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올리브영 선론칭을 기념해 본품과 리필, 메이크업 픽서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으로 스킨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