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평균 객단가 18만원 ↑ '시에' 현대百 판교점서 하루 1억 매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30 ∙ 조회수 781
Copy Link
시즌리스(대표 김태희)가 전개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 ‘시에(SIE)’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단기간 세일 행사에서 하루 만에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시에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한정 수량의 특별 상품으로 구성된 단기 오프라인 세일을 진행했으며, 약 9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토요일 단 하루 만에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준비된 재고 대부분이 소진됐다.
이번 세일은 짧은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평균 18만원 이상의 높은 객단가를 기록했으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충성도와 구매력이 매출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시에 관계자는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브랜드 감도를 기반으로 한 세일이 단순 재고 소진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오프라인 경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시에는 더현대서울과 현대백화점 판교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도산공원 인근에 브랜드 정체성을 온전히 담아낸 플래그십스토어 ‘시에 서울(SIE SEOUL)’을 오픈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