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션블루,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서 팝업 오픈··· 누비 및 안동삼베라인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29 ∙ 조회수 317
Copy Link
국내 최초의 쪽염(Indigo dyeing) 전문 패션 브랜드 '인디고션블루(INDIGOCEANBLUE)'가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온라인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한정 신상품을 공개한다. 안동삼베를 쪽염해 제작한 여성복 및 남성복 신제품이 새롭게 공개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인 ‘누비 라인’도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고급 소재와 전통 염색 기법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이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브랜드 관계자가 직접 천장 장식 설치 등 공간 구성을 마무리하고 있는 모습. (제공: 인디고션블루)
공간 구성 또한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가 직접 디자인한 ‘바닷가 카펫’을 중심으로, 바다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 콘셉트가 적용됐다. 고객들은 도심 한복판에서도 마치 해변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윤성윤 인디고션블루 윤성윤 대표는 “세련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 고객들의 호응이 특히 높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 기간은 단 2주간 한정 운영되며, 쪽염 패션의 현대적 해석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