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강남역 대형 옥외광고로 ‘세이버 더 서머’ 이벤트 알려
신세계디에프(대표 유신열)의 '신세계면세점'이 강남역 일대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여름 휴가철 특별 이벤트 '세이버 더 서머(Savor The Summer)'를 본격 홍보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하며 강남역 2호선 및 신분당선 내부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홍보한다.
세이버 더 서머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혜택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혜택이 필요한 해외여행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드래프타입(대표 김대희)의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솔루션 ‘애드타입(Adtype)’ 오프라인 타기팅 분석 기술까지 활용해 강남 출퇴근족들에게 최적화된 노출을 설계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들을 포함한 바캉스 올인원 패키지를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나카드로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할인 포인트 1만5000원 혜택이 주어지며, 출국 정보 등록 시 6만원 추가 적립금 즉시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에서 1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32만원 상당의 오프라인점 전용 쇼핑 지원금 6종 혜택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점에서는 '명동점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 100만원 면세포인트를 증정하며 인천공항점에서는 여름 바캉스템 구매 시 면세포인트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세이버 더 서머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강남역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알차고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세이버 더 서머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점, 인천공항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