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멍(BODYMONT), 효소 기반 트러블 보디케어 3종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28 ∙ 조회수 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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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뷰티 브랜드 ‘바디멍(BODYMONT)’이 효소 기반의 신제품 바디케어 3종을 정식 출시하며,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런칭은 바디멍이 클린 포뮬러와 기능성 효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아시아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서는 첫걸음이다.


바디멍은 올해 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초기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펀딩 목표 대비 1314% 달성률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 브랜드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력과 사용자 경험을 전면 개선했다.


특히 마케팅 로직 재정비, 상세페이지 전략 강화, D2C 및 종합몰 중심의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보다 촘촘하게 설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초기 시행착오를 발판 삼아 제품 전문성과 소비자 신뢰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라인은 ▲효소 바디워시 ▲고보습 바디크림 ▲수분 강화 바디미스트로 구성된다. 공통적으로 자연 유래 효소와 돌배 추출물, 그리고 EWG 1등급 안심 성분 위주로 구성된 약산성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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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워시는 세정력과 저자극성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피부 각질 케어 및 피지 클렌징에 특화되었다. 1회 사용만으로 피지 세정 53.7%, 노폐물 제거 99.2% 효과를 입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민감성 및 일반 저자극 일차 첩포 테스트를 통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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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크림은 485% 수분 증가 및 산뜻한 마무리 효과가 돋보인다. 여름철 사용감까지 고려한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1회 사용 시 피부 수분도가 485% 증가한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와 국내 저자극 첩포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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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미스트는 속보습까지 가능한 퍼스트 미스트로 울트라 파인 분사 기술을 적용했다.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입상 결과 1회 사용 시 겉보습 204%, 속보습 11.8% 증가한다.


바디멍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사명까지 ‘바디멍(BODYMONT)’로 통일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다졌다. ‘Body + Moment’의 의미를 담은 바디멍은, 피부 고민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한진혁 대표는 “단순한 기능성 제품을 넘어, 피부 장벽 회복의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싶다”며 “올 하반기에는 탈모 라인,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보다 넓은 카테고리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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