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거점 확대' 코치, 더현대서울에 매장 오픈
코우치코리아리미티드(대표 데이비드하워드)의 '코치(Coach)'가 더현대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 공간을 통해 젠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연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더현대서울 내 ‘코치 홀리데이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에 이어 선보이는 공간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뒀다.
‘코치 더현대서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몰입형 공간으로, 아이코닉한 태비 패밀리를 포함한 핵심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코치의 최신 컬렉션과 자기표현의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코치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진한 황갈색 컬러를 바탕으로 구성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매장 중앙에 설치된 ‘태비백’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는 젠지 세대의 포토존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고객 참여형 커스터마이징 공간인 ‘코-크리에이션 바(Co-Creation Bar)’도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제품 구매 시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코치 행택 제작과 핸드백 구매시 친환경 DIY 키링 제작 등 고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코치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코치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25일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셀럽들과 함께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K-팝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태현과 휴닝카이, 배우 채수빈 그리고 이즈나(izna) 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