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산리오코리아와 협업 ‘마이멜로디’ 컬래버 라인 선봬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 컬래버 라인을 8월 1일 출시한다. 폴햄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폴햄키즈 특유의 디자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아이들의 일상을 위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안한다.
1975년에 탄생한 마이멜로디는 밝고 명랑하며 귀여운 핑크두건이 특징이다. 폴햄과 마이멜로디의 이번 협업에서는 여아들의 소녀 감성을 반영한 파스텔 톤에 부드러운 소재 구성으로 라운지웨어, 반팔 티셔츠, 쿨테리 맨투맨, 더블니트 후드 등 6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운지웨어는 모달·코튼·스판의 혼방 소재로 높은 신축성에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긴팔 파자마 세트에는 상의 셔츠형 카라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확보했다. 플레이트 저지 소재의 6부 티셔츠에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구김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또 라글란 소매 디자인의 쿨테리 맨투맨은 라이트 옐로우, 핑크 등의 컬러 포인트로 생동감을 더했으며 오버핏 실루엣의 더블니트 후드는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의 다양한 하의와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했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마이멜로디와의 협업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비롯해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한 디자인 개발과 아이들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폴햄키즈는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마이멜로디 컬래버라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폴햄키즈 전국 매장에서 해당 컬렉션 제품 2종 이상 구매 시, 마이멜로디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폴햄키즈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