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신규 '미즈이로인드' 국내 첫 팝업 호응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24 ∙ 조회수 682
Copy Link

아이디룩 신규 '미즈이로인드' 국내 첫 팝업 호응 3-Image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미즈이로인드(mizuiro ind)’가 지난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미즈이로인드는 일본 특유의 감각적인 미학과 섬세한 디테일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로 아이디룩이 올해 4월 국내에 론칭했다. 자사몰인 ‘아이디룩몰’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여 왔으며 차별화된 컬렉션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얻어 단기간에 단골 고객층을 형성했다.


오프라인으로는 첫선을 보인 이번 팝업 매장은 미즈이로인드의 주력 아이템을 포함해 전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가 표방하는 섬세한 실루엣과 조용한 디자인, 과장보다 절제된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지난 18일 오픈 후 주말동안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으며 목표를 2배 이상 웃도는 매출을 기록했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제품은 코튼 크레이프, 플리츠, 레이스 등 내추럴한 텍스처 디테일을 강조한 블라우스와 가디건, 그리고 이지 팬츠류다.


고객들은 섬세한 디자인, 심플하지만 미즈이로 인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실루엣의 아이템에 큰 호응을 보였다. 또한, 유연한 소재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절제된 감성에서 오는 우아한 분위기에 만족했다. 이에 일부 품목은 초도 물량이 품절되며 추가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또한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기프트 메시백과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빠르게 대응하고 팝업스토어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미즈이로인드만의 옷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