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조앤프렌즈, 첫 팝업스토어 오픈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23
Copy Link
지드래곤의 감성 캐릭터 브랜드 '조앤프렌즈(ZO&FRIENDS)'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 ‘서툴러서 더 완벽한 친구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팝업은 오는 7월 30일(수)부터 8월 10일(일)까지 운영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조아, 앤, 아기자기와의 만남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한다.
이번 팝업은 사전 예약 고객과 현장 방문 고객의 입장 기간이 나뉘어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7월 25일(금)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해당 고객은 7월 30일~31일 양일간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30분 단위로 가능하며 해당 기간에는 현장 예약은 운영되지 않는다.
현장 예약 고객은 8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대기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순차 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지연이나 조기 마감이 발생할 수 있다.
캐릭터 조아는 무심한 듯 다정한 ‘구름냥’ 앤은 따뜻한 참견으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존재, 아기자기는 어디로 튈지 몰라 더 귀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이번 팝업은 이들의 서툴지만 사랑스러운 면모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공간으로 기획됐다.
팝업 현장에서 조앤프렌즈(ZO&FRIENDS)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8000원 상당의 리유저블 백을 38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본 혜택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서툰 모습 그대로 따뜻한 공감을 전하는 조앤프렌즈(ZO&FRIENDS)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캐릭터 팬은 물론 감성 콘텐츠를 찾는 관람객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