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앰배서더 데이식스와 함께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 제안
브이에프코리아(대표 사누시 실바니)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반스(Vans)'가 브랜드 앰배서더 데이식스(DAY6)와 함께한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사랑받는 밴드 데이식스와 함께 반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체커보드 슬립-온에 그들만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더해 ‘오프 더 월(Off The Wall)’ 정신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이식스 멤버들이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반스 슬립온과 함께 생생하게 담아냈다.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슬립-온(Slip-on)은 1977년 스타일 #98(Style #98)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했다. 해당 제품의 아웃솔에는 갑피와 밑창을 견고하게 결합하는 제조 기법인 벌커나이즈(Vulcanized) 기법이 적용됐으며, 벗고 신기 쉬운 낮은 발목 칼라와 신발 끈을 생략된 독특한 스타일로 남부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터와 BMX 라이더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은 가볍지만 견고한 텍스타일과 어퍼 양 사이드에 엘라스틴을 더해 신축성을 높여 편안한 착용감을 확보했다. 또 반스만의 시그니처 와플 아웃솔로 접지력까지 최대화했다. 프리미엄 슬립-온(Premium Slip-on)은 형태, 핏, 느낌을 중심으로 반스의 상징적인 클래식 아카이브를 재해석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현대적인 구조, 고유의 솔라 폼 ADC(Sola Foam ADC) 인솔을 더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반스와 데이식스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해 특별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스와 데이식스의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한 포토카드, NFC키링, 피크 키링 펜던트 등 특별하게 구성했다. 이번 기프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반스 성수점, 롯데 본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며, 7월 23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제공된다. 데이식스와 함께한 반스의 체커보드 슬립-온 컬렉션은 반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ABC 마트, 29CM스토어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