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여성 소비자 타깃 '쿨링 컬렉션' 라인업 공개
동진레저(회장 강태선)의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가장 무더운 시기인 '대서(大暑)'를 맞아 활동적인 여성들의 여름 코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쿨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원피스,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 여성용 아이템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우븐을 주요 소재로 적용해 피부에 들러붙지 않는 쾌적함을 강조한다.
우븐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 등을 혼합해 직조 방식으로 짠 소재로 피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무덥고 꿉꿉한 날씨에 쾌적하게 입기 좋다. 이번 컬렉션은 우븐의 소재감과 함께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한 색상으로 일상 속 출근용부터 여름 휴가철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멋스럽고 편안하게 활용 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무릎까지 오는 기장에 카라 넥 디자인으로 단정하게 연출하기 좋은 ‘스피네원피스’가 있다. 버튼 오픈형 카라넥 디자인과 가슴 쪽 마운티아 로고가 캐주얼한 무드를 더해 출근룩 또는 여행룩 모두에 활용하기 좋다.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양쪽 사이드포켓이 있어 물품 소지도 간편하다.
스커트를 활용해 여름에도 갖춰 입을 수 있는 ‘코오드’ 셋업도 있다. 뒤 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라 티셔츠 ‘코오드카라티셔츠’와 A 라인의 ‘코오드스커트’는 다크 카키와 피스타치오 색상으로 선보였다. 긴 기장의 스커트는 뒤트임과 허리 밴드로 편안한 움직임을 고려했다.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력도 갖췄으며,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한층 더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찾는 이들을 타기팅해 선보인 ‘그런트라운드티셔츠’는 밑단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체형에 맞게 입기 좋다. 5부 기장으로 한층 더 시원한 ‘소레카H팬츠’는 무릎 옆 패치 포켓과 와이드 한 실루엣으로 카고 스타일 특유의 멋을 더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쿨링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마운티아의 우븐 아이템과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