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 선봬
케이스티파이(대표 응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카카오프렌즈와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 ‘케이스티파이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춘식이를 주제로 한 단독 아트워크를 선보이며 춘식이의 생일이 있는 7월에 맞춰 공개해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춘식이 특유의 매력을 살려 일상에서 착안한 밈(meme)을 활용한 아트워크로 구성했다. 유쾌하면서도 공감 가는 디자인은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니며 폰 케이스를 비롯해 이어버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월렛, 차량용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케이스티파이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의 폰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춘식이 메모지가 제공하며 해당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번 컬렉션은 7월 1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디자인도 함께 공개해 소비자의 기대를 모았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춘식이 핑크 하트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7월 21일 공식 론칭일부터 케이스티파이 판교 현대백화점, 수원, 중동 매장에서는 컬렉션 디자인 디스플레이물과 함께 특별 제작한 춘식이 컬래버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7월 21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Co-Lab 앱 그리고 국내 11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