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항공사와 만났다" 크록스, 에어서울과 캠페인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22 ∙ 조회수 497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크록스'가 항공사 '에어서울(Air Seoul)'과 협업해 여름 휴가철 특별한 탑승 경험을 제안하는 ‘플라이 컴피(Fly Comfy)’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름 여행 성수기인 8월, 많은 이들이 장거리 이동의 피로를 줄여줄 ‘편안한 여행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여행의 질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편안함’이 부각되는 가운데, 크록스는 이를 실제 여행 경험과 연결 짓는 이색 협업을 에어서울과 함께 기획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이미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크록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내부터 여행지까지 여정 전반에서 브랜드의 감성과 실용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에어서울이 운영하는 전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민트존(Mint Zone)’에 크록스 헤드레스트 커버를 적용한 특별 기내 공간, ‘크록스 컴피 존’이 운영된다. 넓은 레그룸을 갖춘 민트존 좌석에서 비행 중에도 크록스의 편안함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여행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여행 준비부터 공항, 기내, 여행지까지 ‘크록스와 함께하는 편안한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8월 한 달간 크록스를 신고 공항을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증숏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항에서 크록스와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크록스 키트가 증정돼 여름 휴가철과 맞물려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인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아이콘 스토어’에서는 플라이 컴피를 테마로 한 인피니티 미러룸 포토 스폿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러룸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장에서 미니 클로그와 지비츠 참 3종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크록스 백, 네임택,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