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트(CLOTE),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서 팝업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5.07.21
Copy Link

클로트(CLOTE),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서 팝업 27-Image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로트(CLOTE)가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CLOTE SUMMER MARKET’을 주제로 유럽 감성의 여름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카프리 섬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무드로 연출됐다.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클로트의 친환경 철학이 공간 전반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클로트의 대표 아이템인 ‘클로트백’이 주목된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에 팝한 컬러감을 더한 이 가방은 넉넉한 수납력으로 ‘보부상백’이라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로트백을 포함한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행성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