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 ‘미니 선스틱 트리오’ 카카오 선물하기 론칭
픽톤(대표 이병훈)의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선스틱 3종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미니 선스틱 트리오’를 카카오 선물하기에 단독 론칭했다. 미니 선스틱 트리오는 토코보의 인기 제품인 코튼 소프트 선스틱, 시카 쿨링 선스틱, 비타 워터프루프 선스틱의 미니 버전으로 11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전용 패키지로 구성돼 소장 및 선물 가치도 높였다.
이 세 가지 선스틱은 각각의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포뮬러로 구성돼 있다. 코튼 소프트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으로,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프라이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시카 쿨링 선스틱은 시원한 쿨링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멀티밤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밀착된다. 비타 워터프루프 선스틱은 파우더리한 포뮬라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땀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선사해 물놀이와 아웃도어 활동에 특히 적합하다.
토코보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미니 선스틱 트리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미니 선스틱 키링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형과 기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토코보의 미니 선스틱 트리오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