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 '토브'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입점
유에스티(대표 방민규)의 성분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 토브(Truth Of Beauty)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시티면세점 내 K-뷰티 편집숍 ‘코코시티(COCOSITY)’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만남을 본격화한다. 이번 입점은 전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토브(Truth Of Beauty)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전략적 행보로,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의 첫걸음이자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토브는 성분에 진심을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피부 고민에 맞춘 최적의 원료와 배합 비율로 사랑받고 있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토브의 인기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입점 제품으로는 비타 스토우토마토 마스크팩과 스팟 크림, 콜라겐 톡톡샷500 클렌징 밤, 히알-쿠퍼 하이드레이팅 미스트가 있다. 특히 미스트 제품은 기내 반입 가능한 100ml 용량으로 공항이라는 특성상 여행 중에도 피부를 탄탄하게 지켜주는 수분 레이어링 미스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민규 토브 대표는 “이번 ‘올그레이스’와 함께 진행된 시티면세점 코코시티의 입점을 통해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토브의 정직한 성분과 진심 어린 처방이 세계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음을 증명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전 세계 고객에게 토브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토브는 현재 국내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