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웤웤상사2’ 팝업스토어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21
Copy Link
시작하는 이들의 도전과 시행착오를 응원하는 전시형 팝업 ‘웤웤상사2’가 오는 7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데스커라운지 홍대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실패의 미학' '실수의 가치'를 키워드로 삼아, 브랜드의 창작 과정에서 비롯된 시행착오와 도전의 흔적을 하나의 창조적 기록으로 풀어낸다.
웤웤상사2는 총 1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는 불완전한 결과물에서 발견한 의미와 실험의 과정 속에서 얻은 자산을 진솔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완벽하지 않은 시작과 계획대로 되지 않은 순간들이 결국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루는 과정임을 조명한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제품 판매나 브랜드 소개를 넘어, 일을 하며 겪는 실수와 방향 전환의 경험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기획됐다. 방문객은 각 브랜드가 전시한 이야기와 함께 워커들의 실패담, 회고, 도전 기록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행사는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팝업 예약은 7월 9일부터 오픈된다. 공간을 함께하는 데스커라운지는 창업자, 창작자 등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실험적 시도에 꾸준히 주목해 온 브랜드로 이번 웤웤상사2와의 협업을 통해 공간의 철학을 확장할 예정이다. 웤웤상사2는 실패와 실수의 경험까지 가치로 환기시키는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팝업으로, 창작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