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최대 96% 할인 '서머 시즌오프'... 직진배송·특가 상품 확대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7.21 ∙ 조회수 439
Copy Link

지그재그, 최대 96% 할인 '서머 시즌오프'... 직진배송·특가 상품 확대 27-Image

지그재그, 서머 시즌오프 진행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96% 할인하는 '서머 시즌오프'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 시즌오프는 '어텀' '매니크' '리얼코코' 등 유명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컴포트랩' 등 패션 브랜드와 '어바웃톤' '삐아' '힌스' 등 뷰티 브랜드 '풀리오' '라피타' '오아'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인기 스토어들이 대거 참여한다.


여름휴가 성수기에 맞춰 빠른 배송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지그재그는 '직진배송'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직진배송 상품은 전 지역에서 주문 다음날 받을 수 있으며, 수도권·천안·아산·대전 지역은 당일 배송도 가능해 급하게 여름휴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드모어' '베이델리' '미쏘' '트위' 등 인기 스토어의 시즌 베스트 상품을 직진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서머 시즌오프 참여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까지 매 시간 정각 선착순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22시 선착순 2000명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가 코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스토어 전 상품 30%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릴레이 특가'를 총 7회에 걸쳐 운영한다. 21일(오늘)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는 1회차 특가에는 △어텀 △스파오 △에뛰드 등 25개 이상의 스토어가 참여하며, 23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2회차 특가에는 △케이클럽 △컴포트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빆에도 여름 인기 카테고리를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특가'와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로 구성된 '단독 특가', 쇼핑몰 자체 제작 상품을 모은 '쇼핑몰 자체 제작 특가', 겨울 아우터를 큰 폭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역시즌 특가' 등 폭넓은 상품 큐레이션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래플' 이벤트를 풍성하게 기획했다. 1일 1회 응모 가능한 '오늘의 리워드'에서는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매일 자정 오픈하는 '매일 랜덤 룰렛'에서는 선풍기, 카메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총 6번의 래플을 통해 '셀린느 미니 베사체', '멜론캐시 5만 원권', '제네바 스피커 S' 등을 이벤트가에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7월 소비 심리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휴가 등을 준비하는 1030 여성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서머 시즌오프를 준비했다”라며 “쇼핑몰, 브랜드 등 여성 쇼핑 분야 최다 셀렉션을 보유한 지그재그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