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하이브 그룹 ‘캣츠아이’와 컬래버··· 한정판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21 ∙ 조회수 579
Copy Link

러쉬코리아, 하이브 그룹 ‘캣츠아이’와 컬래버··· 한정판 출시  27-Image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의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하이브 소속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협업한 ‘캣츠아이 x 러쉬(KATSEYE x Lush)’를 출시했다. 러쉬의 첫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인 ‘캣츠아이 x 러쉬’는 ‘캣츠아이’의 두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다. 러쉬의 ‘핸드메이드(Handmade)’와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제품 철학에 ‘캣츠아이’의 대담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완성했다.

 

캣츠아이(Katseye) 배쓰 밤은 캣츠아이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에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형상화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이는 다국적 배경을 지닌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상징한다. 욕조에서 퍼지는 부드러운 거품과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밤하늘처럼 화려한 배쓰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솝 6종은 각 멤버 개개인을 상징하는 ‘드림 참(Dream Charm)’에서 영감을 받았다. 상큼한 라임, 청량한 페퍼민트, 달콤한 바나나와 오렌지, 라즈베리 등 다양한 원재료와 에센셜 오일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동시에 촉촉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러쉬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팀 리더 Kalem Brinkworth는 “캣츠아이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태도와 대담한 에너지를 지닌 아티스트이며, 이는 러쉬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각 멤버의 개성과 메시지를 제품에 구현하는 특별한 과정이었다. 글로벌 팬들에게 이 특별함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캣츠아이는 “우리는 러쉬의 아주 오랜 팬이다. 캣츠아이의 세계관이 투영된 제품이 더욱 의미있고 특별하게 느껴졌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캣츠아이 x 러쉬’는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러쉬 강남역·성수·코엑스·명동·아이파크몰 용산·홍대점 6개 매장과 공식 앱 및 웹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