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MMIC' 뜨거운 해외 반응... 파리서 내년 S/S 수주회 성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7.18 ∙ 조회수 9,236
Copy Link

남성복 'MMIC' 뜨거운 해외 반응... 파리서 내년 S/S 수주회 성료 3-Image

MMIC 파리 수주회 현장


에이엠컴퍼니(대표 강태정)에서 전개하는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MMIC'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6년 S/S 시즌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MMIC는 쇼룸 에이전시인 '아이디얼쇼룸'과 함께 한 이번 파리 수주회에서 한층 발전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는 지난 2025년 F/W 시즌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수주회로, 디자인 콘셉트 변경 후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2026 S/S 컬렉션인 ‘WORLD TOUR ; Off the Stage’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대비되는 날카로운 디테일과 절제된 쿨함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재해석'과 '믹스'를 깊이 있게 풀어낸 점이 주효했다. 


남성복 'MMIC' 뜨거운 해외 반응... 파리서 내년 S/S 수주회 성료 1081-Image


MMIC 관계자는 "기존의 것을 새롭게 해석하고, 이질적인 요소들을 조화롭게 섞어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이어들이 이해하고 높은 점수를 주었다"고 설명했다.


성공적인 컬렉션은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MMIC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기존 '센스' 등의 바이어들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Mytheresa' '유나이티드 애로우', 한큐백화점 등의 새로운 바이어의 관심을 집중하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이로써 유럽 시장을 넘어 더 넓은 글로벌 무대로의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MMIC는 이번 수주회에서 확인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과 구매 증가에 힘입어 앞으로도 해외 세일즈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MMIC는 해외 바이어들의 반응이 좋았던 2025 FW 시즌 컬렉션을 8월 25일 국내에 리뉴얼 론칭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