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노이토’ 부산 해운대 이색 튜브 캠페인… 신세계 센텀 팝업도
브이알티엑스(대표 김예림)에서 전개하는 스윔웨어 기반 스포츠 브랜드 ' 노이토(NOI+OW)'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이색 튜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한 대형 프로모션으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
해운대 해수욕장에 노이토 브랜드 튜브 1000개를 설치하고 해당 튜브에 프린트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게임형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와의 자연스러운 접점을 형성하고 있다. 게임은 노이토의 시그니처 백 스타일 ‘스타-백’에서 영감을 받은 ‘별 그리기’ 콘셉트로 사용자들이 선택한 시작점에 따라 추천 제품이 달라지는 큐레이션 요소를 담고 있다.
참여자는 총 다섯 개의 별의 꼭짓점 중 하나를 선택해 별을 완성하게 되며 각 선택 결과에 따라 노이토의 제품을 제안받는 방식이다. 가장 많이 선택된 시작점의 통계도 공개돼 사용자 간의 선택 차이에 따른 소소한 논쟁과 공유를 유도하며 브랜드 경험을 더욱 입체적으로 확장시킨다.
노이토 별그리기 게임
참여 완료 시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진행하고 있는 ‘노이토 팝업스토어’에서 기프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노이토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7월 11일부터 8월 7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노이토 신규 제품의 오프라인 선발매, 전 제품 10% 할인 그리고 현장 한정 GWP(Gift With Purchase)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튜브라는 이색 매개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관적인 브랜드 접점을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첫인상을 더욱 생생하고 다층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팝업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