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의 가치 조명' 해밀턴, 스텝 아웃사이드 캠페인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18 ∙ 조회수 481
Copy Link

'모험의 가치 조명' 해밀턴, 스텝 아웃사이드 캠페인 전개 3-Image


스와치그룹(CEO 니콜라스 하이에크 주니어)의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스텝 아웃사이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모험의 가치를 조명하며 해밀턴의 핵심인 카키 컬렉션을 강조한다.


'카키 에비에이션 X-윈드' '카키 필드 오토매틱' 그리고 '카키 네이비 프로그맨'은 각기 다른 환경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설계된 대표 모델이다. 익숙한 일상을 벗어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전한다. 해밀턴은 모험 정신이 브랜드 정체성이며 시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기억에 다가갈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카키 에비에이션 X-윈드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는 편류각 계산 기능을 탑재한 손목시계로 정밀한 파일럿 워치의 정수를 보여준다. 밀리터리 감성에 최신 기술을 더한 카키 필드 오토매틱은 80시간 파워 리저브와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준다. 300m 방수 기능과 견고한 구조를 갖춘 카키 네이비 프로그맨 오토매틱은 극한의 해양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한편 카키 컬렉션은 전국 해밀턴 매장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