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골프, 앰배서더 리디아 고와 ‘스페셜 캡슐 컬렉션' 출시
아이엠탐(회장 신재호)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보스골프(BOSS GOLF)’가 세계적인 골프 아이콘이자 브랜드 앰배서더인 리디아 고 선수와 함께한 스페셜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기 표현’ ‘기술적 완성도’ 그리고 ‘우아함’을 핵심 키워드로 리디아 고 선수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보스골프의 정제된 디자인 철학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에비앙에서 열린 '2025 에비앙 챔피언십(Evian Championship)' 기간 중 최초로 공개했다. 파스텔 핑크와 화이트 그리고 딥 네이비 컬러로 구성한 제품들은 해안의 고요함과 리디아 고 선수 특유의 자신감 있는 플레이 그리고 보스골프의 모던한 미학을 함께 반영하고 있다.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골퍼분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다음과 같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통기성과 단정한 핏을 모두 갖춘 피케 소재의 정제된 폴로셔츠, 리디아 고 선수의 평소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비대칭 랩 디테일의 우아한 스커트,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경량 윈드 재킷 등이며 모든 제품에는 리디아 고 선수의 시그니처 지퍼 풀러와 협업 라벨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리디아 고 선수는 “이번 협업은 코스 안팎에서의 저를 잘 표현한 컬렉션이라고 생각한다.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처음 선보인 소프트 핑크 컬러는 저에게 특히 의미가 있었고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만큼 올 시즌 자주 착용할 예정이다. 저에게는 정말 자랑스러운 컬렉션”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보스골프는 한정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보스골프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디아 고 컬렉션 제품을 70만 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보스골프 × 리디아 고’ 협업 로고가 새겨진 핑크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보스골프는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리디아 고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의 균형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정의하는 골퍼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