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동광인터내셔날’ ‘클릭메이트’와 전략적 사업모델로 동반성장 협력 나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18
Copy Link

패션그룹 ‘동광인터내셔날’ ‘클릭메이트’와 전략적 사업모델로 동반성장 협력 나서 27-Image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은 퀸라이브(대표 윤정탁)의 클릭메이트 채널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모델구축과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에 양사의 시너지를 내기로 협의했다. 동광인터내셔날은 1998년 지피지기를 시작으로 숲 SOUP, 비지트 인 뉴욕, 애드호크, UCLA 브랜드를 통해 국내 여성복 및 캐주얼시장 성장에 큰 역할을 해온 패션그룹이다.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관계사 플라터너스를 통해 창고형 아울렛 ‘불곰마켓’을 론칭했다. 불곰마켓은 파주와 김포, 구리, 구미를 거점으로, 시장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점 확대를 통해 유통과 브랜드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그룹 ‘동광인터내셔날’ ‘클릭메이트’와 전략적 사업모델로 동반성장 협력 나서 647-Image

 

이번 클릭메이트와의 협력은 단골고객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퀸라이브의 채널인 클릭메이트의 단골고객을 통해 온라인 유통 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마케팅을 통해 성장단계에 있는 불곰마켓 사업의 대대적 확대에 나선다는 목표 아래 이뤄졌다.

 

소비경기 위축으로 패션수요가 부진한 가운데, 온라인커머스와 단골고객 기반 라이브커머스, 창고형 아울렛이라는 고객트렌드에 맞는 사업 추진이 동광인터내셔날과 클릭메이트의 퀀텀점프에 큰 동력이 될 계획이다.

 

클릭메이트 관계자는 “클릭메이트는 2025년 거래액 1500억 달성을 예상하고 있으며, 동광인터내셔날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패션그룹과의 협력이라는 측면에서 실질적 성장확대와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