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파주점 오픈… 연 30억 목표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18 ∙ 조회수 383
Copy Link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파주점 오픈… 연 30억 목표 3-Image


한세엠케이(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브랜드 최대 규모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505㎡(약 153평) 규모로 조성한 이번 매장은 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체험형 매장이다. ‘나이키키즈’ 론칭 이후 가장 큰 면적의 매장으로 가족 단위 쇼핑 수요와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공간 설계에 집중했다.

 

이번 파주점은 단순한 매장 확장을 넘어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포츠를 접하며 브랜드를 즐기는 경험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어린이들이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운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건강한 키즈 스포츠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파주점 오픈… 연 30억 목표 509-Image


매장 내부에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스포츠 체험 공간인 ‘나이키 플레이그라운드’를 마련했다. 오래 매달리기, 제자리 달리기, 멀리뛰기 등을 통해 놀이처럼 스포츠를 즐기며 도전과 신체 활동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도 함께 구성해 아이들의 특별한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공간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이키와 조던 브랜드 제품을 보다 생생히 경험해 볼 수 있다.

 

부모 및 보호자를 위한 휴식존도 조성해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 공간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핸드폰을 충전하거나 짐 보관, 담소를 나누는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한층 여유로운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구성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폭넓게 준비했다. 나이키 및 조던 키즈 라인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한데 갖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포티 키즈룩을 제안한다. 신제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사이즈별로 선보인다.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파주점 오픈… 연 30억 목표 1178-Image


이번 파주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8월 6일까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15만원 이상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조던 카드 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나이키키즈 파주점은 연 매출 30억원 달성을 목표로, 유아동복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실제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및 동부산점은 매출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며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나이키키즈 파주점은 505㎡(약 153평)에 달하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체험형 매장으로, 아이들의 일상에 스포츠로 즐거움을 더하는 색다른 공간으로 완성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키즈 스포츠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파주점 오픈… 연 30억 목표 1796-Image


한편 한세엠케이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스포츠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인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 대회’를 15회째 운영 중이며, 올 하반기에도 어린이 대상 야외 프로그램 등을 기획해 일회성 체험을 넘어 일상 속 스포츠 문화를 정착시킬 계획이다. 앞으로도 키즈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