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대표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CEO부문 수상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7.18
Copy Link

김민수 대표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CEO부문 수상 27-Image

김민수 DVLP 대표


골프 토털 브랜딩 솔루션 및 플랫폼 브랜드 디브이엘피(대표 김민수)의 김민수 대표가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CEO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 대표는 ‘국내 최초 브랜드 골프연습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KLPGA 1부 정규투어 선수 양성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입증하며 브랜드 기반 골프산업 모델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그는 선수의 기술 향상뿐 아니라 정신력과 커리어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케어 시스템'을 직접 설계해 선수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 이와 함께 브랜딩과 육성을 동시에 책임지는 ‘마인드셋 전문가’로서의 행보 또한 주목받고 있다.


김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한국 여자골프의 미래는 단순한 경쟁이 아닌 선수·협회·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에 달려 있다”며 “디브이엘피는 기회가 절실한 선수들에게 실제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경쟁력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다. 앞으로도 골프가 누군가의 꿈이 실현되는 공간이 되도록 돕고 골프산업의 브랜드화와 고도화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디브이엘피(DVLP)는 서울 용산구 1호점 ‘디브이엘피 용산VSE골프연습장’, 서초구 프리미엄 2호점 ‘디브이엘피 서초 레인지엑스골프연습장’, 송파구 3호점 ‘디브이엘피 문정 모스트골프연습장’ 등 3개의 직영 연습장을 운영 중이다. 각 지점은 소속 선수를 육성하는 공간을 넘어 서울 내 주요 지역의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고품질 레슨과 골프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디브이엘피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는 핵심 거점으로 기능하고 있다.


2025년에는 단순한 골프연습장을 넘어 브랜드 기반의 골프 생태계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유소년부터 프로 전환까지 전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토털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골프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끄는 브랜드로서 그 역할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디브이엘피의 전속 선수인 백송 선수는 “김민수 대표님을 만나면서 골프를 처음부터 다시 배운다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성장하고 있다”며“대표님 말씀처럼 남들과 비교하는 경쟁이 아닌 독보적인 ‘백송다움’으로 한국 여자골프의 아이콘이 돼 다음 세대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