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LP,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디브이엘피(대표 김민수)가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골프 분야 우수브랜드 부문과 CEO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디브이엘피(DVLP)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골프연습장’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 토털 브랜딩 솔루션 플랫폼 기업이다.
디브이엘피는 기존의 무(無)브랜드·비표준화된 골프연습장 시장에서 ‘KLPGA 현역 선수와 아마추어 골퍼의 경험 공유 플랫폼’이라는 독창적인 모델을 선보이며 빠르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현역 선수의 훈련 커리큘럼을 아마추어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연습장 내에서 선수들의 실전 훈련을 직접 관찰하거나 함께 연습할 수 있는 ‘공유형 트레이닝 시스템’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2024년도 서울 용산구 도원동에 1호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2025년 올해에는 서초구 서초동에 프리미엄 콘셉트의 2호점과 송파구 문정동에 아지트 콘셉트의 3호점까지 동시에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아마추어 골퍼에게 고퀄리티 레슨과 독보적인 경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3호점 확장, 선수 육성 매니지먼트도 순항
디브이엘피 전속 선수인 백송 프로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디브이엘피의 체계적인 훈련 및 투어프로 토털 브랜딩 솔루션을 통해 2025년도 KLPGA 1부 정규투어에 진출해 미래 최상위 골프 스타 선수의 자질을 검증하고 있다. 이를 통해 디브이엘피의 선수 육성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밸류업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증명하고 있다.
김민수 디브이엘피 대표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를 가진 골프연습장으로서 소비자에게 신뢰감 있는 고품질 골프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디브이엘피의 미션”이라며 “브랜드 기반의 골프 플랫폼으로 진화해 유소년부터 프로 전환까지 지원하는 ‘토털 케어 시스템’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산업을 새롭게 설계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디브이엘피는 올해 단순한 골프연습장을 넘어 브랜드 기반의 골프 생태계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유소년부터 프로 전환까지 전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토털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골프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끄는 브랜드로서 그 역할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