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새로운 '더 포어페셔널 파운데이션’ 12종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17
Copy Link

베네피트, 새로운 '더 포어페셔널 파운데이션’ 12종 출시 27-Image


베네피트 코스메틱스(대표 크리스티 플라이셔 Christie Fleischer)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파운데이션 (The Porefessional Foundatio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베네피트의 대표 모공 커버 라인 ‘더 포어페셔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요철을 매끄럽게 커버해 실키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세미 매트 타입이다.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마치 한 겹의 블러 필터를 입은 듯한 포어리스(POREless) 피니시를 선사한다. 웜 · 쿨 · 뉴트럴 등 다양한 피부톤을 고려한 12가지 쉐이드 구성으로 정교한 컬러 매칭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새로운 '더 포어페셔널 파운데이션’ 12종 출시 584-Image


비타민 B3 유도체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로즈힙 추출물, 글리세린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가 피부 보습과 결 정돈에 도움을 주며,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묻어남 방지 기능까지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24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논-코메도제닉,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국내 인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PICCASSO)’와 협업해, 제품 구매 시 파운데이션의 퍼포먼스를 높여줄 전용 스파츌라와 메이크업 스펀지를 증정한다. ‘더 포어페셔널 파운데이션’은 전국 베네피트 백화점 매장 및 공식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7월 17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