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성수 '올리브영 N성수'서 체험형 팝업 오픈
△센녹 올리브영 N성수 팝업스토어 포스터. (제공= 센녹)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무드메이커 뷰티브랜드 '센녹'(SENNOK)이 K-뷰티의 성지 올리브영 N성수에서 17일(오늘)부터 27일까지 11일간 팝업스토어 'AFTER BATH HOUSE'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지난 2023년 '나이스웨더'와의 첫번째 팝업을 선보인 이후 오픈런과 품절대란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센녹의 2025년 첫 팝업스토어다.
센녹 팝업스토어는 목욕 후의 포근함을 담은 'AFTER BATH HOUSE'를 컨셉으로, 편안하고 깨끗한 감성을 녹여내 방문객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며, 나만의 '키링'을 만드는 DIY 커스텀 체험, 100% 당첨 갓챠 이벤트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팝업은 센녹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신제품으로 가득하다. 센녹 시그니처 향수 '퍼퓸 애프터배스'의 뒤를 이을 신제품 △센녹 퍼퓸 린넨 시트러스, △센녹 퍼퓸 슬리핑 로즈를 공개하고,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선출시하는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 배스,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 등 헤어케어 신제품 2종도 선보인다.
'센녹 퍼퓸 린넨 시트러스'는 깨끗하고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꿉꿉한 장마철 무더위 속에서도 기분좋은 잔향을 선사하며, '센녹 퍼퓸 슬리핑 로즈'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장미향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 에센스 애프터배스'는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았고, 반짝이는 펄 텍스처와 라이트한 제형으로 어느 각도에서든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는 고보습 오일층, 고영양 수분층의 2중 레이어링 케어로 깊은 보습감과 함께 하루종일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로 '센녹 한정판 스티커 키트'와 '미니드링크'를 제공해 방문 순간부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포토존 사진을 SNS에 올려 인증하면 신제품 헤어 에센스 본품, 굿즈, 미니어처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꽝 없이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갓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커스텀 존에서는 모든 현장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센녹 솔리드 퍼퓸 키링'을 직접 꾸며 나만의 '취향템'도 만들 수 있다. 특히 신제품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 구매 시 에센스 병을 꾸밀 수 있는 데코 스티커를, 퍼퓸 구매 시에는 센녹 PVC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취향 맞춤 혜택을 더했다.
이와함께 팝업기간 동안 △센녹 퍼퓸 6종 15% 할인, △신제품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 8% 할인, △샴푸·트리트먼트·헤어미스트·솔리드퍼퓸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팝업을 통해, 열심히 준비한 헤어에센스, 헤어퍼퓸 미스트 등 헤어케어 라인의 신제품들과 신규 퍼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팝업스토어에서 센녹의 향과 무드를 직접 체험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센녹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목욕문화(bath)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강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자연의 향을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뷰티템을 선보이고 있다. 센녹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데일리 퍼퓸, 헤어, 핸드·바디케어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배쓰뷰티 트렌드세터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