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일소 만난다" 올리브영, 성수∙홍대서 체험형 팝업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7.16 ∙ 조회수 446
Copy Link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고객이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촬영하고 있다.


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서울 주요 매장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는 물론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함께 구성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바캉스’를 콘셉트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올리브영의 여름 추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6개 조닝마다 나만의 여름 바캉스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부채, 미니 타투 스티커, 포토 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 등 산리오와 협업한 굿즈를 제공한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제품을 소개하는 팝업을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헬로키티가 일소의 피지·모공 케어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상담을 해주는 이색 경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헬로키티 콘셉트의 게임존, 포토 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스크래치 쿠폰 ▲블랙 (모)공 뽑기 게임 증정 이벤트 ▲헬로키티 포토 부스 촬영권 ▲수분 선크림·코팩 3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그동안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안하기 위한 목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 고객층인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브랜드와 컬래버 팝업을 진행함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강화해 왔다.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는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성수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LEGODT)’의 ‘텀꾸(텀블러 꾸미기)’ 팝업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 마이 웨이(PLAY MY WAY)’를 주제로 나만의 텀블러를 만드는 과정을 게임처럼 즐기는 이벤트를 운영했으며 미니게임존, 텀꾸 체험존, 포토존 등 체험거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일 평균 15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가깝게 다가가는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들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