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여름맞이 데일리템 할인 ‘7월 샘데이’ 진행
더샘인터내셔날(대표 임진서)의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이 여름철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데일리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7월 샘데이’를 진행한다.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샘데이에서는 강한 자외선, 높은 기온, 에어컨으로 인한 건조함 등 다양한 여름철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더운 여름철 활용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더샘은 수분감 가득한 앰플 에센스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스킨 레스트 릴렉싱 하이드로 마스크 시트’를 50% 할인한다. 강한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스킨 레스트 인리치 모이스처 마스크 시트’도 동일한 할인율로 제공된다. 두 제품들은 각각 기본 구성인 마스크 시트 4매에 추가로 1매가 증정된다.
이번 샘데이에서는 쫀쫀한 비타민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클렌징 폼’을 3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청정 제주도 화산재와 카올린이 함유되어 여름철에 더욱 신경 쓰이는 피지를 케어해 주는데 효과적이며, 페루의 비타민 폭탄이라고 불리는 골든 베리가 함유되어 피부 톤을 맑고 생기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여름철 글로시한 립을 연출해 줄 수 있는 ‘에코 소울 샤인 립글로스’도 3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맑은 컬러와 다각도로 반짝이는 글리터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글로스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덧붙여 엄선된 7가지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여름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마 플랜’ 라인 제품을 금번 행사에서 2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주고 피부 결을 편안하게 다독여주는 ‘더마 플랜 수딩 토너’와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맞춰 민감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가 있다.
그 밖에도 여름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도 10% 할인율로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허브 컴플렉스가 함유되었을 뿐만 아니라,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요즘 같은 계절에 쓰기 적합하다.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그린’과 칙칙한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라벤더’ 컬러가 금번 세일 품목에 해당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샘데이는 마른 장마와 역대급 폭염으로 인해 날마다 자극받는 피부를 위하여 수분, 진정 케어를 포함한 다양한 기초 라인과 요즘과 같은 계절에도 활용도 높은 색조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라며 “여름철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더샘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