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퍼퓸 핸드크림 3종 출시
(사진 제공 : 일레븐코퍼레이션)
일레븐코퍼레이션의 탈라소테라피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스파 브랜드 그로우어스가 처음 선보이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 향을 그대로 담아 손끝에서도 동일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진주 본연의 광채를 담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도 담았다.
대표 제품인 ‘데미지 테라피 퍼퓸 핸드크림 듀 로즈’는 새벽 이슬을 머금은 듯 한 생장미 향으로, 로즈머스크 특유의 우아함이 느껴진다. 베스트셀러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듀 로즈’의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데미지 테라피 퍼퓸 핸드크림 트루 미’는 플로럴한 머스크 향으로 따사로운 햇살이 비치는 침실에 있는 듯한 포근하고 편안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트루 미’ 향을 담아냈다.
‘씨솔트 테라피 퍼퓸 핸드크림’은 시트러스와 우디 향이 어우러진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바닷바람의 쓸쓸하면서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향이다. 스테디셀러 ‘씨솔트 테라피 두피 스케일러 EX’에서 느꼈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향뿐 아니라 핸드-안티에이징의 기능성도 강화했다. 울릉도 해양 심층수와 업사이클링한 괭생이모자반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주름 2중 케어가 가능하다. 리포좀 판테놀, MOISTBOOM®, 6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퍼퓸 핸드크림의 향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그로우어스 제품의 향을 좋아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로우어스 퍼퓸 핸드크림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