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자, 여름 시즌 맞아 샌들 신제품 ‘아르푸아도르’ 제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15
Copy Link

베자, 여름 시즌 맞아 샌들 신제품 ‘아르푸아도르’ 제안 3-Image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가 무더위가 본격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샌들 ‘아르푸아도르(Arpoador)’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첫 샌들 ‘에트나(Etna)’와 프랑스 힙합&스트리트웨어 ‘홈코어(HOMECORE)’와의 협업에 이은 베자의 신규 샌들 모델이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Rio de Janeiro)의 유명한 해변 전망 명소인 아르푸아도르(Arpoador)에서 영감을 받아, 브라질 해안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여름의 싱그러움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노란색과 클래식한 블랙, 카키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베자 특유의 심플함과 세련된 디자인, 편안한 착화감이 어우러져 여름 시즌 한층 감각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베자, 여름 시즌 맞아 샌들 신제품 ‘아르푸아도르’ 제안 551-Image


또 여름철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두 개의 벨크로(찍찍이) 스트랩을 장착했다. 손쉬운 발 볼 넓이 조절로 보다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소재는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프리미엄 O.T(Organic Traced) 가죽, 스웨이드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소재들은 브라질 남부(Rio Grande do Sul) 지역의 농장에서 공급받아, 유해하거나 금지된 화학물질 사용 없이 현지에서 제작한다.

 

스웨이드는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과 피부가 닿는 부분과의 마찰을 고려해 샌딩 처리했으며, 과불화탄소 무첨가(PFC-Free) 발수 오일을 코팅해 가벼운 비, 물기, 얼룩 등의 오염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하도록 했다. 밑창은 가볍고 두꺼운 아마존 고무로 제작해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인솔(insole)에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유연한 E.V.A.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베자, 여름 시즌 맞아 샌들 신제품 ‘아르푸아도르’ 제안 1154-Image


한편 베자는 2005년 브랜드 설립 이래 혁신적이고 다양한 스니커즈를 선보여왔다. 그리고 올해 5월에는 20주년을 기념하며 샌들로의 라인업 확장을 꾀하기도 했다. 일상생활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샌들을 베자만의 지속 가능한 방식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출시 후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첫 샌들 에트나(Etna)는 브라질의 도시와 자연, 모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뉴트럴 톤의 베이지부터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더해줄 오렌지, 보라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