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단 질감부터 자연광까지 AI로?" 올리비아로렌, 여름 원피스 화보 눈길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15 ∙ 조회수 600
Copy Link


OVLR(대표 박이라)의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여름 원피스’ 화보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위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AI 화보는 올리비아로렌의 스테디셀러인 여름 원피스 컬렉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선보이고자 기획됐으며, 패션과 기술이 만나는 혁신적인 시도로 실제 촬영이라고 착각할 만큼 정교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원단의 질감부터 모델의 표정, 자연광이 스며드는 듯한 배경까지 모두 AI로 섬세하게 구현해냈다. 특히, 브랜드 특유의 페미닌하고 세련된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평이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올리비아로렌은 AI가 만들어낸 이국적인 여행지를 배경으로 ‘로맨틱, 컬러풀, 모던’ 세 가지 콘셉트의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먼저 다채로운 패턴과 부드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로맨틱 브리즈룩’은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바캉스부터 데이트룩까지 활용도가 높아 여름 필수템으로 추천한다. 파랑, 초록 등 선명한 컬러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컬러풀 이지룩’은 시원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완성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모던 릴렉스룩’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미니멀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모던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원피스=올리비아로렌’이라고 불릴 정도로 매년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폭넓은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아온 올리비아로렌은 올여름에도 슬리브리스, 반팔, 셔츠형, 블라우스 레이어드형 등 다양한 기장감, 컬러, 소재, 디자인의 원피스 라인업을 준비했다.

 

이번 AI 원피스 화보와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은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21일부터는 일부 매장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OVLR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AI 화보는 단순히 트렌드에 편승한 기술적 실험을 넘어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로서 패션과 기술의 성공적인 만남을 보여주고자 했다"라며 "올여름에는 올리비아로렌의 베스트 아이템인 원피스를 새로운 차원의 이미지로 만나보며, 편안하고 감각적인 여름 원피스룩을 완성하는 데 참고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디자인, 상품 기획, 생산 판매 등 모든 과정에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적용하며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생산부터 고객 경험까지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최신 기술을 적극 도입해 상품, 유통, 마케팅 전 과정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