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고객과 함께 ‘걸음 기부 캠페인’ 1000만원 기부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5.07.14 ∙ 조회수 520
Copy Link

르무통, 고객과 함께 ‘걸음 기부 캠페인’ 1000만원 기부 27-Image


우주텍(대표 허민수)에서 운영하는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걸음 기 부 캠페인’을 통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7월 11일 1000만 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백혈병으로 인해 치료 및 도움이 필요한 어린 환아들의 치료비 및 조혈모세포 이식비, 재활 지원비 등 아이들과 가족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 다.


이번 기부활동은 르무통과 르무통 고객이 함께 진행한 캠페인이다. 르무통 고객 603명이 일상 속 걷기를 실천하고 자신의 일주일 평균 걸음 수를 르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르무통은 해당 걸음 수만큼 기부 금액으로 전환하여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르무통은 걷기 문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그동안 고객들과 함께 꾸준히 걷기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하는 걷기 캠페인을 지속해 왔으며, 전국 지역 아동보육원 및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 기부, 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 아동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르무통은 고객과 함께 건강한 걸음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걸음 이 타인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허민수 르무통 대표는 “이번 기부는 르무통과 르무통 고객님들이 ‘걸음으로 함께 만든 기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고객과 르무통이 서로 함께 사회에 기여하며 나누는 방식으로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걸음을 통해 어린 환아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르무통은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철학 아래 제품의 편안함과 기능성에 집중 하며, 소비자 만족을 기반으로 한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대표 제품인 ‘메이트(Mate)’는 평균 리 뷰 평점 4.9를 기록하며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았고,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100만 족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