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블랑, 임진한 프로와 함께한 ‘고객 체험형 골프 클래스’ 호평
한섬(대표 김민덕)의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이 지난 7월 9일 도곡동 소재 골프연습장에서 진행한 ‘랑방블랑 2025 서머 스윙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지역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라이빗 클래스다.
김주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해 1:1 맞춤형 레슨과 스타일링 클래스로 구성했다. 국내 대표 골프 레전드 임진한 프로는 골프에 대한 실질적인 팁은 물론 참가자 개개인의 스윙을 직접 확인하며 1:1 맞춤형 레슨을 제공해 밀도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었다.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랑방블랑 2025 S/S 컬렉션을 직접 소개하며 기능성과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한 골프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함께 마련한 오에라 뷰티 클래스에서는 강한 햇볕 아래에서 라운딩을 자주 하는 골퍼들을 위한 자외선 케어 팁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은 “직접 레슨을 받아보니 디테일하고 실질적인 조언이 인상 깊었고 실제 스윙에 적용해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다”며 “2025 S/S 신제품의 원단과 핏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스타일링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서 골프장에서도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는 팁을 얻어 간 느낌”이라고 말했다.
랑방블랑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다양한 형태의 프리미엄 경험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랑방블랑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의 유산을 기반으로 블랑(BLANC)이라는 키워드 아래 잠재력, 가능성, 무한한 확장성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다. 고급 기능성 원단과 절제된 디자인, 우아한 실루엣을 결합해 골프장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