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우드, 성수 엠프티서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14
Copy Link
일본 기반의 감성 패션 브랜드 '캠퍼우드(CAMPHORWOOD)'가 오는 8월 1일(금)부터 8일(목)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셀렉트숍 엠프티(EMPTY)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엠프티는 국내외 독창적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공간으로, 이번 팝업을 통해 캠퍼우드는 2025년 S/S 시즌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한국 셀럽들이 착용하며 주목받았던 플라워 엠브로이더리 사가라 하프슬리브 셔츠의 엠프티 단독 익스클루시브 버전이 공개된다. 해당 제품은 오직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에디션으로, 컬렉터 및 브랜드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일본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 선물도 마련되어 있으며, 캠퍼우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쿠스노키 타우로도 현장을 직접 찾을 예정이다. 브랜드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의 첫 팝업에 이어 다시 한 번 국내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된 데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번에도 브랜드 고유의 세계관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캠퍼우드가 제안하는 섬세한 디테일과 감성적 디자인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로 성수동을 찾는 패션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감각과 영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