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성인 공략 '보드라이더스' 신세계 강남점 등 팝업 오픈
BRK컴퍼니(대표 권도형)의 글로벌 멀티 스포츠 편집숍 ‘보드라이더스(BOARDRIDERS)’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고 투 더 비치 포 서프(GO TO THE BEACH FOR SURF)’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진행하며 7월 11일부터 7월 24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보드라이더스에서 전개하는 ‘빌라봉(BILLABONG)’ ‘록시(ROXY)’ ‘퀵실버(QUIKSILVER)’를 필두로 진행하며 래시가드와 비치웨어를 믹스 스타일링한 바캉스룩부터 인도어 스윔웨어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커플, 가족 단위로 편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원피스 수영복, 래시가드, 비키니, 보드숏 그리고 커버업 등의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4세부터 16세까지 착용 가능한 유스(youth) 라인과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록시와 퀵실버의 인도어 라인 제품은 신세계 강남 팝업 단독으로 수영복, 수모, 수경까지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사은 혜택 및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자사몰 가입 고객 대상 사은품 프로모션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며 캐리비안베이 티켓, 2025 S/S 신상품, 스윔백 및 기타 액세서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성인부터 키즈까지 구성돼 있는 만큼 커플, 가족 단위의 방문이 잦은 플랫폼에 자리를 잡았으며 20대부터 40대까지의 고객 소통 강화와 브랜드의 경험을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주요 백화점 중 하나인 더현대서울에서도 진행한다. 더현대서울은 보다 긴 기간인 8월 17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기존 강점인 시즌 아이템 래시가드와 인도어 라인을 함께 전개해 워터 라이프 카테고리를 확장 및 강화하고 성인 남녀부터 키즈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타깃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