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데이즈 인 코리아, 코엑스 더플라츠 하루 앞으로
이탈리아 핫 패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전시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026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이탈리아의 30여 개 핫 패션 브랜드의 의류와 니트, 잡화 등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주한이탈리아무역공사(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와 이탈리아패션협회(EMI; Ente Moda Italia)가 주관하는 패션 트레이드 쇼인 ‘이탈리안 패션 데이즈 인 코리아(Italian Fashion Days in Korea_ 2026 S/S Collection)’가 내일(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소재의 코엑스 2층 더플라츠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의 컨템퍼러리와 럭셔리, 캐주얼 등의 패션 브랜드 30여 개가 참가한다. 품목은 여성복과 남성복, 가방 잡화 액세서리 등으로 이번에 첫 방한을 앞둔 업체도 여럿 포함돼 있다.
‘이탈리아 패션 데이즈 인 코리아’는 국내 유통과 패션, 편집숍, 온라인 밴더사 등의 관계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바잉(일부 소량 포함)과 OEM/ODM 생산, 라이선스 및 판권 계약(독점 유통 파트너십 포함), 컬래버레이션, 글로벌 트렌드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하다.
2일차 16일(수) 오후 4시 30분에는 참가 기업들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볼 수 있도록 미니 트렁크 쇼도 펼쳐진다. 사전 등록한 관람객과 초청된 사람들은 누구나 눈앞에서 디자인과 핏, 컬러, 소재 등을 직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개요는 아래와 같고 자세한 사항은 링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