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테라스 동탄, 여름맞이 이색 문화 행사 ‘테라스 맥주 페스타’ 개최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타임테라스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타임테라스 맥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타임테라스 야외광장(A·B블록)에서 열린다. 생맥주존, 푸드트럭존, 플리마켓존 등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마련해 동탄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 한여름 밤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여름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생맥주존’, 다양한 먹거리들을 선보이는 ‘신신상점 푸드트럭존’, 전국 각지 유명 셀러들이 참여하는‘신신상점 플리마켓’이 있다. 미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로 꾸밀 예정이다. 축제 분위기를 더해주는 ‘포차존’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존’도 운영해 쇼핑 후 잠시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도심 속 작은 축제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쉼표를 찍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대와 취향을 넘어 지역 커뮤니티 누구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동탄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테라스는 동탄을 대표하는 펫 프렌들리 쇼핑몰로서 반려동물과 일상을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지난 6월 선보인 반려견 문화 행사 ‘테라스 놀러오개’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오는 7월 26일 토요일에는 앵콜 행사를 진행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