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아이파크몰, BTS 포토존 등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이벤트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7.10 ∙ 조회수 397
Copy Link

용산아이파크몰, BTS 포토존 등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이벤트 선봬  27-Image


HDC그룹(회장 정몽규) 계열사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가든 전체를 하이브 팬들을 위한 포토존 공간으로 꾸며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의 개최를 기념해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가든 내에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의 메인 포토존과 함께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 포토존, 시네마 노래방 소스를 활용한 입체 포토존 등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CGV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찾는 관람객들이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하이브 씨네 페스트 부채를 증정하는 ‘메시지 월(Message Wall)’ 이벤트와 함께 하이브 씨네 페스트 영화 관람권 인증 시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 포토이즘 혜택 및 올드페리도넛 아메리카노 1잔 선착순 무료 증정 등 오직 용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관람객들이 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CGV와 함께 오직 아이파크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국내외 많은 팬들이 하이브 뮤직 그룹 아티스트의 상영작을 관람하기 위해 용산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CGV 전국 53개 극장에서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진행하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에서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콘서트 실황 영화 4편과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한 극장용 노래방 영상 등 총 5개의 특별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상영작은 싱어롱으로 진행해 극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마음껏 따라 부를 수 있다.


용산아이파크몰, BTS 포토존 등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이벤트 선봬  123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