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중심 철학 공유' 플릭플락, 도시락통 몬벤토과 협업
스와치그룹코리아(대표 스티븐다몬드루키)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Flik Flak)’이 프랑스 리유저블 도시락통 브랜드 ‘몬벤토(Monbento)’와 협업해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협업을 넘어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담아 기획됐다. 플릭플락은 재활용 소재와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며 몬벤토 또한 일회용품을 대체할 수 있는 리유저블 도시락 브랜드로서 전 세계적인 친환경 식문화를 이끌고 있다. 이러한 두 브랜드 철학의 만남은, 아이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경험을 자연스럽게 선사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플릭플락과 몬벤토의 협업 컬렉션은 생동감 넘치는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각 테마에 어울리는 시계와 도시락통이 각 1개씩 제공된다. ‘베리 나이스(Berry Nice)’는 파스텔 톤의 딸기와 꽃무늬가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특히 시계 다이얼에 더해진 메탈릭 효과가 과일의 상큼함을 더욱 강조한다. ‘디노 디너(Dino Diner)’는 시계와 도시락통 위를 누비는 공룡이 익살스럽게 그려져, 마치 공룡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는 듯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플릭플락 시계는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유쾌한 디자인과 동시에, 재활용 PET 스트랩과 자연 추출 소재의 케이스, 루프, 텅, 버클을 사용해 지속 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가치를 담아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아도 세탁기로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해 언제나 청결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몬벤토 도시락통은 프랑스 현지에서 제작된 500ml 용량의 BPA-Free 밀폐 용기로,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안심하고 재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쉽게 열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됐으며, 칸막이와 고무 밴드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음식물을 담을 수 있어 어린이를 위한 도시락통으로 제격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각 테마에 어울리는 전용 패키지로 제공돼,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올바른 시계 학습법과 건강한 식습관, 환경 지향적인 철학까지 자연스럽게 길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