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캠페인~팝업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강화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7.10 ∙ 조회수 468
Copy Link

크록스, 캠페인~팝업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강화 3-Image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크록스'가 매월 정기적으로 ‘지비츠 데이(Jibbitz™ Day)’를 운영하고, DIY 팝업 등 다양한 오프라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지비츠 참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신꾸(신발 꾸미기)’와 ‘퍼스널라이제이션’ 문화를 선도해온 크록스는 브랜드 팬 및 일반 유저 모두가 크록스는 물론 커스터마이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비츠 데이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


매달 진행되는 지비츠 데이에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공식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지비츠 참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품목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는 지비츠 참을 매개로 크록스 팬덤의 커스터마이징 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월 13일 지비츠 데이 당일에는 스타필드 수원점 크록스 매장에서 지비츠 참 스쿱마켓(Scoop Market)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수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고객이 정해진 참가비를 내고 지비츠 참을 원하는 만큼 스쿱으로 퍼 담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7월 한 달간 서울 ABC마트 GS 강남본점에서 ‘크록스 DIY 팝업’을 운영한다. 크록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DIY 스테이션 체험권이 제공된다. 본인의 슈즈와 지비츠 참, 리본, 비즈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무한한 커스터마이징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서 ‘크록스 X 리버티(REVERTY)’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Z세대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인다. 크록스 쇼룸, 포토존, 루프탑 파티와 DJ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