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트리코스트’ 여름 샌들 판매 호조… 완판 임박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10 ∙ 조회수 381
Copy Link

NBA키즈, ‘트리코스트’ 여름 샌들 판매 호조… 완판 임박 3-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올여름 새롭게 선보인 ‘트리코스트’ 샌들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80%를 돌파한 것. 여름철 수요에 힘입어 일부 인기 사이즈가 빠르게 품절되며 소비자 반응을 끌어냈으며 재입고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실제 구매자 리뷰에서도 ‘인생 샌들’이라는 키워드가 언급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리코스트는 샌들의 통기성과 스니커즈의 안정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메시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일상부터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NBA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메탈릭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리코스트와 함께 선보인 ‘가드’와 ‘구미’ 샌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고프코어 무드를 반영한 가드 샌들은 조절 가능한 힐 벨크로 스트랩과 밴딩 슈레이스를 적용해 아이들도 손쉽게 발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투 스트랩 디자인의 구미 샌들은 데일리로 신기 좋은 제품으로, 인솔은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여름 샌들 라인업의 인기는 전반적인 신발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NBA키즈의 올해 여름 신발 판매 수량은 전년 동기대비 491% 증가했으며 매출 역시 632%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 설계와 NBA 고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NBA키즈 관계자는 “트리코스트를 비롯한 NBA키즈의 샌들 라인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입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디자인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즌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규 러닝 스니커즈 라인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역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NBA키즈의 여름 샌들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NBA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7월 11일부터 30% 할인된 상품 가격에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