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켄스탁, 서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서 피팅 이벤트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09 ∙ 조회수 313
Copy Link
사진 출처 : 버켄스탁(BIRKENSTOCK)
1774년부터 이어온 전통을 바탕으로 발 건강 혁신을 추구해온 버켄스탁(BIRKENSTOCK)이 서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 참여형 피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의 체험을 중심으로 커스터마이징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버켄스탁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풋베드(footbed)를 중심으로 한 공간 구성과 한국 전통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풋베드라는 단어는 ‘발(foot)’과 ‘침대(bed)’의 결합으로 단순하지만 혁신적인 개념을 담고 있다. 코르크, 라텍스, 주트의 자연 소재로 완성된 버켄스탁 풋베드는 수세대에 걸쳐 브랜드의 중심에 자리하며 버켄스탁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버켄스탁의 철학을 전파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은 매장에 입장하여 세일즈 직원의 안내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피팅받고, 본인 사이즈가 적힌 스티커를 수령하게 된다. 이후 매장 외부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해당 스티커를 제시하면 체험 1인당 커피 또는 젤라또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서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컬 F&B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더욱 특별하게 구성되었으며, 무더운 여름에도 고객이 시원하게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7월에는 성수와 도산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카멜커피(Camel Coffee)'와 협업하여 직접 로스팅한 ‘에티오피아 블렌드’ 콜드브루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며, 8월에는 천연 재료로 수제 젤라또를 만드는 '젤라테리아 도도(Gelateria Dodo)'와 협업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주말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69초 캐리커처 드로잉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송정민 아티스트의 손을 거친 캐리커처 드로잉을 받을 수 있다.
버켄스탁은 SNS를 통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피팅 후 받은 사이즈 스티커와 함께 착용샷, 매장 사진 또는 영상을 버켄스탁 계정을 태그하여 게시하면, 2주마다 1명을 추첨해 원하는 버켄스탁 신발 한 켤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착화하며 올바른 사이즈를 인식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버켄스탁의 풋베드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자연 소재로 제작되어 착화할수록 사용자에 맞게 길들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버켄스탁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5에 위치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피팅 이벤트는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특히 주말에 이벤트 참여할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버켄스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