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제주 야크마을에 라이프스타일 공간 '나우 카페 제주'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7.09 ∙ 조회수 645
Copy Link

나우, 제주 야크마을에 라이프스타일 공간 '나우 카페 제주' 오픈 27-Image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관광휴양단지 야크마을에 ‘나우 카페 제주’를 오픈했다. 자연과 인간의 공존 그리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지속가능 문화의 가치를 일상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부터 전하기 위해 마련한 F&B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카페와 서스테이너블 편집숍의 결합 형태로 구성한 나우 카페 제주는 건축 디자인부터 F&B 메뉴, 제품 전시 및 판매까지 자연, 사람, 로컬 커뮤니티가 동행할 수 있는 요소를 공간 곳곳에 더해 지속가능 문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경험을 입체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공간 디자인 면에서는 제주의 자연과 날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사방이 유리로 설계, 제주 사계절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2층 구조의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완성했다.

 

카페는 제주에서 재배되는 건강한 로컬 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먹거리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 한라봉 라떼, 우도 땅콩 크림 라떼, 제주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환경 부담을 줄이도록 곡물 추출 에코젠 소재의 어린이 용기와 자연 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펄프 소재 테이크 아웃 컵, 식물 전분으로 만든 빨대 제공 등 자연을 생각하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F&B와 함께 마련된 서스테이너블 편집숍은 자연과 로컬이 함께하는 콘셉트로 환경을 위한 더 나은 선택을 제안한다. 이곳에서는 오가닉 코튼, 자연 유래 소재 사용 등 나우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나우 홈(nau HOME)’ 라인 뿐만 아니라 제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창업가들의 아이디어 제품, 지속 가능의 가치를 담은 로컬 브랜드도 함께 제안한다.

 

나우 관계자는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의 철학을 공간과 경험으로 확장시킨 이번 나우 카페 제주는 눈과 입 뿐 아니라 오감이 모두 즐거운 휴식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카페 오픈을 시작으로 로컬 커뮤니티와의 지속가능한 상생과 자연을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나우가 다양한 형태로 방향성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 제주 야크마을에 라이프스타일 공간 '나우 카페 제주' 오픈 1530-Image나우, 제주 야크마을에 라이프스타일 공간 '나우 카페 제주' 오픈 163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