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매출 돌파한 성수 인기 뷰티 팝업 ‘토리웨이브클럽’으로 리뉴얼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08 ∙ 조회수 386
Copy Link

10억 매출 돌파한 성수 인기 뷰티 팝업 ‘토리웨이브클럽’으로 리뉴얼 오픈 27-Image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의 팝업형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토리든 커넥트 성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토리웨이브클럽(Torriwave Club)’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대표 수분 라인 ‘다이브인’과 함께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으로 여름 시즌 또 한 번의 이슈몰이에 나선다. 토리든 커넥트 성수는 작년 오픈 후 매출 10억원을 돌파하며 치열한 성수 뷰티 팝업의 강자로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분기별로 색다른 공간을 재구성하며 브랜드 경험을 선도하고 있는 토리든 커넥트 성수는 1분기 ‘어메이징 캔디바’ 2분기 ‘토리도원’에 이어 여름 시즌 ‘DIVE IN 파도가 흐르는 토리웨이브 해변’을 테마로 시즌 무드를 가득 담았다.


토리웨이브클럽은 3층 공간으로, 해변 선베드와 서핑 포토존, 수분 게임, 타투 스티커 등 액티비티한 체험 요소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입장하는 순간 해변에 도착한 듯한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체험뿐만 아니라 토리든의 전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방문 시 ‘다이브인 선키트’를 증정하며, 수분 게임 참여 시 ‘다이브인 선크림 미니어처’를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한 가챠 이벤트를 통해 토리든 인기 미니어처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 방문의 재미를 더한다.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목요일에는 나만의 토리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비즈발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매 시즌 빠르게 마감되는 인기 클래스인만큼, 8~9월 클래스는 토리든 커넥트 성수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8/7 제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토리든 써머 기획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 수딩크림, 토너, 멀티패드 등 4단계 수분 케어 구성을 담았으며, 투명 파우치에 담아 여름 휴가 시즌에 활용도 높게 구성했다. 오직 성수 플래그십에서만 3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수분 충전은 물론 토리웨이브클럽에서 피부와 마음이 모두 시원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