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센녹 ‘BATH HOUSE’ 팝업스토어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08
Copy Link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센녹(SENNOK)이 오는 7월 17일(수)부터 27일(토)까지 서울 성수동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성수’에서 ‘BATH HOUSE’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센녹이 제안하는 ‘일상 속 리프레시’를 주제로, 브랜드 고유의 향과 무드를 담은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트렌디한 소비자들이 모이는 성수 지역에서 가장 먼저 센녹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현장에서는 헤어 파우더룸, 미니 가챠샵, 포토존, 미니 드링크존, 선물 포장 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요소가 마련돼 있어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한다.
팝업 기간 동안 룰렛 게임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헤어에센스 아포테바쓰 본품, 2등은 센녹 퍼퓸, 3등은 파우치, 4등은 센녹 튜브 40ML, 5등은 샤쉐 3종 등 실용적인 경품 구성이 눈에 띈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전 고객에게는 센녹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슬리퍼, 리넨 비누 키링, PVC백, 스티커 등 센녹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행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7월 17일(수)은 오후 3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장소는 성수동 연무장길 13 팩토리얼 성수 내에 위치한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성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센녹만의 향기와 리추얼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중요한 접점이 될 전망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