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브랜즈, '인리치드' 퍼스널케어 라인 신규 론칭··· 글로벌 확장 본격화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08 ∙ 조회수 342
Copy Link

제너럴브랜즈, '인리치드' 퍼스널케어 라인 신규 론칭··· 글로벌 확장 본격화 27-Image


‘더프트앤도프트’와 ‘노우라이’ 브랜드로 잘 알려진 제너럴브랜즈(대표이사 강호민)가 퍼스널케어 중심의 신규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인리치드’ 라인은 세제 2종 · 샴푸 3종 · 린스 1종 · 헤어토닉 1종 · 워터배리어 핸드크림 6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 속 위생과 건강을 고려한 퍼스널케어 제품들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2D 형태의 평면 도트 디자인에서 벗어나 입체감을 강조한 3D 도트를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시각적인 변화를 더했다. 특히 핸드크림 제품군에는 수분감을 강조한 워터배리어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제너럴브랜즈, '인리치드' 퍼스널케어 라인 신규 론칭··· 글로벌 확장 본격화 562-Image

 

샴푸 제품은 단백질 케어와 호르몬 밸런스, 곱슬머리 전용 펌 기능 등 세 가지 기능성을 각각 담아 다양화하였고, 액상 세탁세제는 비누 특유의 청량감에 성숙한 향을 더한 ‘소피소피향’과 장미꽃에 베이비파우더를 가미한 ‘핑크소피향’ 2종으로 구성되었다. 탈모 완화와 두피 케어 기능을 포함한 헤어 토닉도 함께 출시되었다.

 

이와 함께 기존 도트 디자인 역시 ‘잉크’ 타입에서 원형 도트로 리뉴얼되어 전반적인 제품 리브랜딩이 진행되었으며, 브랜드의 핵심인 도트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퍼스널케어 제품으로서의 기능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했다.

 

제너럴브랜즈 관계자는 “이번 인리치드 라인 론칭을 계기로 신규 카테고리 확대는 물론, 해외 신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더프트앤도프트는 ‘한국의 향기’를 콘셉트로 한 1세대 브랜드에서 나아가,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제너럴브랜즈는 지난 4월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글로벌 플랫폼(카미하우스)을 운영하고 있는 ㈜드림코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