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모델에 장원영 발탁
스무살 장원영의 20번째 광고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신규 제품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원영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지알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과의 시너지가 뷰티 디바이스 시장 전체의 잠재 고객과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원영이 홍보할 신규 상품 라인은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일상 속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제품군이다. 두 제품 모두 별도의 전용 화장품이나 카트리지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추고 있어 뷰티 디바이스 입문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는 휴대성과 편의성, 가성비를 모두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1020세대의 유입에 기여하기도 했다.
에이피알은 향후 장원영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장원영과 신규 뷰티 디바이스의 다양한 비주얼 화보와 TV CF는 물론,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 신규 뷰티 디바이스 출시를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이 가진 밝은 캐릭터와 긍정적인 에너지, 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성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혁신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향후 장원영과 함께 등장할 에이지알의 모습에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고 밝혔다.
한편 장원영은 현재 가장 압도적인 광고 파워를 갖춘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메디큐브 에이지알 외에도 국내외에서 뷰티 부문 '이니스프리' '어뮤즈' '케라스타즈' '데싱디바', 렌즈 '하파크리스틴', 패션 '미우미우' '타미힐피거' '아이더' '뉴발란스' '로라로라', 식음료 '배러' '딥앤로우' '말토' '짐빔', 가전 '다이슨', 금융 '우리은행' '우리원모바일' '우리원MTS', 생활용품 '다우니'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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